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Tags
- VRC
- indexbufferobject
- BeatSaber
- bufferswap
- 수학
- kubernetes
- Drawcall
- 수학 #기하학 #벡터 #벡터연산 #선형대수학
- vao
- bufferobjects
- VRChat
- callbacks
- vbo
- shaders
- MongoDB
- OpenGL
- initialization
- ibo
- LiV
- vertexbufferobject
- react
- vertexattributeobject
- 회전행렬
- ReactJS
- unity
- 3d 기하학
- liltoon
- Directx12
- NVM
- 쿼터니온
Archives
- Today
- Total
To Paint a World
Elden Ring in Unity - Episode 1 본문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1RzKXVcqdtQ
패키지 추가
- Netcode - 유니티 내장 네트워킹
- ParrelSync - 한 프로젝트에서 네트워크 테스트 가능
FBX 로딩 & prefab 생성
시작 스크린 배치
- UI
- Canvas
- Image
- Button
- Button 동작 추가
Game managers
- network manager
- title screen manager
- world save game manager -> scene change 담당
!!! 디자인 패턴 따로 공부하기 !!!
- Singleton
- SerializeField
'3D Engine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RPG Extreme - 1 (0) | 2025.04.07 |
---|---|
Elden Ring in Unity - Episode 2 (0) | 2025.03.31 |
VR 게임 아바타 설정 및 녹화 방법 (1) | 2024.12.12 |
Unity 2018.4 버전에서 lilToon 을 임포트하는 방법 (1) | 2024.12.09 |